본문 바로가기
문화/예능

아는형님: 여자친구

by 올이즈웰 2016. 8. 28.
반응형

[JTBC] 아는 형님 38회

아는형님에 여자친구가 왔다. 나이차이가 좀 나는 아는형님들과 여자친구는 잘 어울릴 수 있을까?


여자친구 뜻?

어느 매체에서 그룹명 잘 지은 그룹에 '여자친구'가 선정되었었다. 모쏠이거나 여자친구를 원하는 남성들에게는 매우 설레는 그룹명이 아닐 수 없다. 그렇다면 여자친구의 뜻은 무엇일까?

단순히 남성들에게 어필하기 위한 이름인줄 알았는데 여자 친구에게는 '좋은친구' 남자 친구에게는 '여자 친구'같은 친구라는 뜻으로 지었다고 한다. 물론 의미는 좋은데...여자친구라는 그룹명을 들었을때 누가 저렇게 생각할까 싶다. ㅋㅋㅋ 

아는형님 신조어 '낄끼빠빠'

이 말이 원래 있는건지 여기서 새로 만들어진거지 모르겠다. 개인적으로 처음 본 신조어이기 때문이다.  뜻은 낄땐 끼고 빠질 땐 빠져요 라는 뜻 ㅋㅋㅋㅋㅋ 

김희철이 입을 쉬지 않고 계속 여기저기 끼자 김희철이 던진 말이다. ㅋㅋㅋ

여자친구의 기상천외한 질문과 희귀한 답변들


여자 아이돌에게 담배 이야기 안한다 싶었는데 술 이야기 시전하는 김희철 ㅋㅋㅋㅋ

엿 먹어라고 하는 강호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을 읽은 모든이에게 가 넘치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