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능

아는형님 정력왕 대결

by 올이즈웰 2016. 8. 19.
반응형

아는형님은 남자들만 우글거려서 정력이라는 단어에 민감하다. 아는형님 초기에 1대 정력왕으로 의외로 김희철이 선정되었다. 그런데 그때 민경훈이 없어서 다시 정력왕 대결을 펼치게 되었다. 어떤걸로 정력왕을 가리게 될까 자못 궁금해졌다.ㅋㅋㅋ



정력왕 김희철ㅋㅋㅋ


정력 왕좌의 게임

어떤 방법으로 정력을 측정해야 할까? 아는형님이 내세운 방법은 계란은 다리 사이에 놓고 오래버티기를 하는 것이다. 1대 정력왕인 김희철과 그때 없어서 도전하지 못했던 쌈자 민경훈 음악의 신 이상민이 도전을 하였다. 


계속해서 시간이 흐르자 의자를 빼고 하자는 제안을 했다. 의자를 빼자마자 민경훈은 계란에 힘을 너무 주어서 깨져 버리고 말았고 이상민은 달걀을 간수하지 못하고 밑으로 떨쳐 버렸다. 그리고 놀랍게도 2대 정력왕에도 돌아이 김희철이 오르게 되었다. 이런 실험을 다 신뢰할 순 없겠지만 의외여서 깜짝 놀랐다.  여자아이 처럼 여리하게 생긴줄만 알았더니 의외로 상남자스러운 점도 있나 보다.

미래의 아래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이 김희철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미래의 아내에게 정력왕으로써 영상 편지를 보낸다. ㅋㅋㅋ

" 제가 너무 고맙죠?"  ㅋㅋㅋㅋ뭐가 뭣땜에??ㅋㅋㅋㅋㅋㅋ

여튼 축하한다. ㅋㅋ 정력왕!!!

누군가 이글을 본다면 지인들과 한번 해 보시길...ㅋㅋㅋㅋ


글을 읽은 모든이에게 가 넘치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