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능

아는형님: 이규한 임수향

by 올이즈웰 2016. 8. 26.
반응형

[JTBC] 아는 형님 37회

이번 아는형님에 전학온 학생은 개인적으로 잘 모르는 학생들이다. 그런데 배우 이규한 다시 보게 되었다. 배우인지 개그맨인지 모를정도록 웃긴 활약을 해 주었다.

뭐하냐?ㅋㅋㅋ 임수향과 이규한이 탁자 밑에서 소근거리자 몰래 잠입 시도하는 쌈자!! 근데 치마 안을 보러는 변태인줄 ㅋㅋㅋ

임수향과 김희철이 친하다고 하자 서장훈이 친해진 계기가 뭐냐고 계속 물었다. 그러자 돌아이스러운 답변 ㅋㅋㅋ 형은 헤어진 계기가 뭔데 이럼 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

그나저나 김희철은 여기 나온 여자 게스트랑 친분이 많이 있던데 발이 넓은 건지, 아니면 김희철과 친한 사람만 나오는건지 모르겠다. ㅎㅎㅎ

문제를 맞추면 뽀뽀 해준다고 하니까 다들 집중력이 한껏 상승 ㅋㅋㅋ


임수향 하루 중 가장 많이 하는 것?

김희철 치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규한 입냄새 확인 ㅋㅋㅋㅋ 이규한도 김희철 과임을 알았다 ㅋㅋㅋㅋ

김희철 발톱사이 때 빼기 ㅋㅋㅋ 어이 어이 너도 아이돌이라고 ㅋㅋㅋ 그리고 상대방은 여배우고 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어려운 정답을 맞추는 이상민 대단하다!!!

임수향 섹시한 눈빛 대결

이규한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맛의 향기가 솔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 예능에 나와 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인지 모르겠지만 민경훈의 눈빛을 피하고 졌다고 선언한다.

임수향 한 남자가 반한 나의 이것은?

발이라고 한다. 특히 발가락으로 무언가를 잘 집는다고 한다. 주위에 꼭 이런사람 있는 것 같다. ㅋㅋㅋㅋ

이규한 사우나에서 민망했던 이유?


아.............................

브라질리언 왁싱..............................

디테일 넘치는 연기.........................배우는 배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규한 수근이랑 한 판 붙고 싶은 것은?

춤 대결

쿨하게 졌다고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빨리 갈아입기 대결 ㅋㅋㅋ 민경훈 팬이라면 므훗 했을지도 ㅋㅋ


피서지 인사이드

여성에게 호감을 얻기 위해서 멘트를 날리는데 강호동 ㅋㅋㅋ

당신은 나에게 설사야 ㅋㅋㅋㅋㅋㅋㅋㅋ급 당황 ㅋㅋㅋㅋ

"참을 수가 없오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이 더 웃기다. 똥 멘트 남기고 퇴장 ㅋㅋㅋㅋㅋㅋ


글을 읽은 모든이에게 가 넘치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