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능

아는 형님 전혜빈편(30회)

by 올이즈웰 2016. 6. 27.
반응형

▷ 개요

[JTBC] 아는 형님.E30.160625

아는 형님의 포맷이 확정되면서, 아는형님들끼리 아웅다웅 하는것도 재미있지만, 어떤 게스트가 나오느냐에 따라 재미가 차이 나기도 한다. 이번주에는 10여년전에 천생연분 같은 예능에서 '이사돈'이라는 별명을 얻어서 이름을 알리고 현재는 '또 오해영'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전혜빈이 전학왔다.

▷ 시청률

주말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 시청률이 저조한 편이지만, 지상파가 아닌 점을 고려한다면 놀라운 성과이다.

출처: 네이버,닐슨코리아,TNMS

▷ 이사또 VS 이사돈

전혜빈의 오래전 별명이 이사돈이였는데, 아는형님을 보면서 처음으로 뜻을 알았다. 이십사시간돈다고 해서 이사돈이란다. 김희철과 전혜빈은 어떤 관계인지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김희철을 전혜빈이 잘 챙겨 주었다는 것은 알 수 있었다. 무슨 관계였을까? 궁금하기는 하다.

요즘 강호동이 재미없다고 생각했는데, 김희철이 뼈대 있는 말을 던졌다. 전혜빈이 이사돈이고, 자신이 이사또라면 강호동은 이사노라고.... 이사또는 이십사시간 또라이라는 뜻이고 ㅋㅋㅋ 이사노는 이십사시간노잼 ㅜㅜ

뜬금포 김희철의 남자친구 있냐는 질문에 없다면서 양기가 필요하다고 하자 갑자기 분위기가 음산해지는 형님들.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양기부심 부리는 쌈자 민경훈!! ㅋㅋㅋ

▷김희철 포경수술

전혜빈이 문제를 내고 푸는 과정중에 예전에 희철이 병원에 있을때 전혜빈이 병문안을 와서 잘해주었다고 하였다. 이런것을 그냥 지나치는 형님들이 아니다.ㅋㅋㅋ 약하면 둘을 연애를 엮고 오늘은 좀더 강하게 뒤에서 이야기 했다. 그 병원에 지낸 이유가 '포경수술'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 이상하리만큼 서장훈은 이 이야기에 빵 터져서 웃음을 참을 수 없을만큼 웃어댔다. 이에 전혜빈은 민망해하지 않고 한술 더 떴다. 누구라도 포경수술 할때 불러달라고 자신이 가겠다고 ㅋㅋㅋ 돌아이 형님들에 맞서는 돌아이 게스트다.ㅋㅋㅋ 근데 부를 사람이 있으려나? 나이대가 다 하지 않았을까 싶다. 확인할 수 없으니 패스.ㅋㅋㅋㅋㅋ

▷ 척?

전혜빈의 문제중 자신이 자주 하는 '척'은 무엇일까? 가 있었다. 이에 대해 영철은 못생긴척이라며 웃기지 않는 말을 했는데, 왠일로 돌아이 김희철이 진지하게 그말을 받았다. "그건 척이 아닌것 같은데?" 아놔 ㅋㅋㅋㅋ 왜 이럴때만 진지하게 받냐고 ㅋㅋㅋㅋㅋ 당연히 점프어택을 당했다.ㅋㅋㅋㅋㅋ

이어지는 재미있는 척들 ㅋㅋ 이수근은 홍진영의 엄지척 ㅋㅋㅋ 돌아이 매번 여 게스트만 나오면 하는 말이 있다. 바로 담배 이야기ㅋㅋ 이번회에도 꺼내 들었다. 금연중인 척 ㅋㅋㅋㅋㅋ 역시나 세게 맞았다. 이쯤되면 맞는걸 좋아하는지.....ㅋㅋㅋㅋㅋㅋ 이때 노잼이였던 강호동이 하나 터져 주었다. "골빈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은 안취한척이지만 이미 답은 중요하지 않다.ㅋㅋㅋㅋㅋ

▷ 가장 싫어하는 소리는?

대부분 게스트의 질문은 흥미를 가지기에 부족하고 이에 대한 답변도 그리 신통하지 않았었다. 하지만 이번회의 대답들은 정말 재미있었다. 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김영철은 개그맨의 기질을 발휘했다. 아임 쏘리 ㅋㅋㅋ 출발이 좋았다. 그 뒤를 이어 마구 쏟아지는 멋진 대답들. ㅋㅋㅋ 김희철의 이명 ㅋㅋㅋ

▷ 전혜빈이 강호동을 무서워하는 이유?

목숨을 내 놓고 드립을 날렸다. ㅋㅋㅋㅋ 돼지 공포증ㅋㅋㅋㅋㅋ 큰사람 공포증 ㅋㅋㅋㅋㅋ 돼지 트라우마 ㅋㅋㅋㅋ여기까지도 너무 웃겼는데 마침표를 찍는 이수근의 한마디 "돼지 알레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 코드가 다들 수도 있지만 이런 말도 안되는 병맛 개그가 좋다. 글을 쓰는 지금도 웃으면서 적고 있다. ㅋㅋㅋㅋ돼지 알레르기 라니.ㅋㅋㅋㅋㅋㅋ

답은 환 공포증이였지만, 위에서 말했듯이 정답은 이미 관심 밖이다.ㅋㅋㅋㅋ

▷ 쌈자 VS 전혜빈

아는형님에서 발견된 민경훈의 재능은 균형을 잘 잡는다는 것이다. 코끼리 코로 몇바퀴 돈 다음에 특유의 더듬이 같은 제스처로 균형을 잡아서 보는 이로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전혜빈은 자신이 균형감각이 탁월하다면서 쌈자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특별히 배우이기 때문에 열바퀴를 돈 다음에 대사를 하기로 했다. 민경훈...왜 예능의 블루칩으로 떠 올랐는지 알만했다. 설명이 필요없다. 사진이 다 설명해 준다.ㅋㅋㅋㅋㅋ

 

▷ 전혜빈이 형님들보다 잘하는 것은?

정답이 인공호흡이였는데 정답이 발표되자 마자 인공호흡의 대상이 되고 싶어서 우르르 나와서 눕기 시작하는 형님들 ㅋㅋㅋㅋㅋㅋ 저기요 아내님들이 보고 있습니다만 ㅋㅋㅋㅋㅋ

▷ 칭찬하기

아는 형님들 멤버들은 서로를 까고 까서 재미를 이끌어 내는데, 물론 이부분을 진지하게 하자면 상대방을 비하하여 웃음을 일으키는 것은 그리 건전한 웃음이라고 할 수 없다. 그런데 진지함을 내려놓고 전혀 그런맘이 없는 상태에서 재미를 위한 공트의 일환이라면 그냥 웃으면 된다. 그런데 칭찬하기를 하자고 하니 모두들 힘들어 했다. ㅋㅋㅋㅋ 특히 김영철은 칭찬상대를 강호동으로 뽑았는데 강호동이 정색하고 정말로 널 칭찬해줄게 없어서 사양한다고 해서 웃겼다.ㅋㅋㅋㅋ

▷ 막장 드라마

막장 드라마가 처음에 나올때는 재미 있었는데 회가 더 할 수록 재미가 떨어진다는 느낌이다. 이번회에는 아는 형님 멤버들의 멋진 대사가 재미를 살려주었다.


모든이에게 부가 넘칠지어다. 아멘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