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능

[JTBC] 아는 형님 29회 - 샤이니 종현, 레드벨벳 아이린

by 올이즈웰 2016. 6. 20.
반응형

개요

예전에 아는형님 학교에 레드벨벳이 전학을 왔지만,  그때 빠진 인물이 바로 아이린이였다. 그때 아이린을 애타게 찾았던 서장훈의 간절한 바람인지 아이린이 아는형님에 방문했다. 그리고 샤이니의 종현도 함께 찾아왔다. 과연 이들은 아는형님에 잘 적응하며, 즐겁게 생활할 수 있을까?


▷ 등교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강호동은 시쓰루로 옷을 갈아입고 나와서 등장부터 웃음을 주었다. 앞에서 말한대로 이번회에서는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샤이니의 종현이 등교하였다. 한참 돌아이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희철은 전학생을 보자마자 막 뱉어냈다. 오늘 방송망했다고.. 망 스멜이 난다고..ㅋㅋㅋㅋㅋ


▷ 아재개그 남발

아는형님의 구성 멤버를 보면 알겠지만, 아재들이다. 물론 결혼을 안한 멤버도 있지만 나이가 30대가 넘어서 아재개그 필이 충만하다. 그래서 사랑스럽다. ㅋㅋㅋㅋ 

종현의 남자다움에 강호동이 종현이 수컷이네 이러니 그럼 암컷인줄 알았냐고 무심하게 받아치는 종현이..ㅋㅋㅋ 

이번에도 강호동은 아이린에게 사랑에 대해서 물어봤고 아이린은 그 질문에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자 이상민의 한마디: 사랑은 없다.ㅋㅋㅋㅋㅋㅋ 다들 빵터졌다.ㅋㅋㅋㅋ

이어진 아이린의 질문은 자신의 취미가 무엇인지 아냐고 묻자, 정말 돌아이 다운, 난 개인적으로 '똘라이시크'라고 부르고 싶을 정도로 김희철 군이 한마디 했다. "관심없어 2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인기 많은 걸그룹 멤버에게 저렇게 말하고 대할 수 있을까?ㅋㅋㅋㅋ

낯가림이 심하다는 말에 자신의 낯을 가리고 시작하는 강호동 ㅋㅋㅋ 근데 그 뒤를 이은 이수근의 말이 더 웃겼다. "죄송한데 다 안가려져요"ㅋㅋㅋㅋㅋㅋ


▷ 샤이니 게임

이날 종현은 샤이니 내에서 유행하는 게임을 선보였다. 바로 노래의 한자를 음을 맞추어 부르면 그게 퀴즈가 되는 것이고 그게 어떤 노래인지 맞추는 것이다. 은근 매력 있는 노래인지라 강호동은 욕심을 부려 자신이 초상권을 가져가도 되냐고 물었다. 그리고 바로 서장훈에게 초상권이 아니라 저작권이라고 지적받는 강호동!

아이린에 이어서 종현의 문제가 출시되었지만 늘상 남자 멤버에게는 1도 관심이 없는 아는형님들 ㅋㅋㅋㅋ 그리고 맞추면 종현이 뽀뽀를 해준다고 하니 더 의욕이 안 생기는 형님들.. 그런데 그와중에 자신이 좋다고 설치는 돌아이 김희철..ㅋㅋㅋㅋ

종현이 자신이 검도를 배웠다고 하여 벌어진 검도대결! 역시나 여자인 아이린 쪽으로 형님들은 같은편을 원했고 강호동만 종현쪽에 서있자 천군만마를 얻은것 같다고 말하자, 그냥 천근을 얻은거라고 드립치는 김수근.,ㅋㅋㅋㅋㅋ

대결하면 이제 눈여겨 볼 수 밖에 없는 아는형님 공식 라이벌, 쌈자VS강호동 역시 법은 없다.ㅋㅋㅋㅋ반칙이 난무하는 대결ㅋㅋㅋㅋ

김희철은 아이린과 붙었는데 그냥 넘어가지 않는 돌아이..ㅋㅋㅋ 검도 막대기를 버리고 여자들이 싸우는것처럼 머리끄덩이 잡고 싸우기..ㅋㅋㅋ웃기지 않을 수도 있는데 보통의 남자들이 할 수 없는 짓을 한다는 의미에서 너무 웃기다.ㅋㅋㅋ


▷ 무용평가

저번회에 미술시간에 만들기로 솜씨를 뽐냈다면 이번에는 무용이다. 각팀은 안무를 짜서 대한민국 대표 무용가 우현영 앞에서 연기를 펼치는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이상민&이수근 팀이 가장 잘한것 같았는데 평론가는 강호동&김영철 팀을 최고로 뽑았다.

결언

이번회에도 아는형님들의 마구잡이 드립력은 최고였다. 얼마전 복면가왕에서 전설이 된 음악대장의 음악적 한계가 어디인지 궁금했다면, 아는형님에서는 김희철의 돌아이 역량이 어디까지 인지 더욱 궁금해진다.ㅋㅋㅋ


모든이에게 부가 넘칠지어다. 아멘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