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능

복면가왕: 음악대장 시리즈(9)- 음악대장 매일 매일 기다려

by 올이즈웰 2016. 6. 4.
반응형

일밤 1부 복면가왕 58회.2016.05.08.

전편보기↓

2016/06/03 - [문화/예능] - 복면가왕: 음악대장 시리즈(8)- 매일 똑같은 가왕이지만 너와 함께라면...

개요

파죽지세로 달려온 음악대장! 그의 기세를 막을 자 누구일까? 미친듯한 고음과 섹시한 저음 사이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음악대장은 이번회에 어떤 노래를 들려줄까? 그의 전설은 현재진행형이다.


 

도전자들

슬램덩크의 승리! 그리고 들어난 사람은 출산드라로 유명세를 알린, 개그우먼 출신의 지금은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김현숙!

언더우먼의 승리! 박쥐맨의 가수 이현우였다. 연예인 패널로 이때 가수 이승철이 나왔는데, 두분은 친구인지 이현우가 춤을 그렇게 출지 몰랐다고 놀라워 했다.

3라운드 전에 김성주는 가왕에게 한마디씩 던진다. 이날은 음악대장이 오랫동안 가왕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자 이쯤에서 내려와야겠다는 생각이 많아지냐고 물었고, 음악대장은 센스있게 가왕의 자리는 중독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번에도 자신있냐는 대답에 시원하게 네라고 대답하는 음악대장! 그의 패기가 멋지다.!!

이번회도 어김없이 등장해 주는 엠비씨의 무한 병맛 CG ㅋㅋㅋ

언더우먼의 승리! 슬램덩크는 모두의 예상대로 god의 김태우 였다. 그의 큰키와 잘 알려진 목소리 톤으로 쉽게 짐작이 갔다.


 

 

음악대장 출격

그디어, 음악대장이 나온다!!! 시작도 전에 여심을 훔쳤다.

이번에 음악대장이 선곡한 곡은 티삼스의 '매일 매일 기다려'이다. 스크린 화면부터가 심상치 않다.

우주 끝까지 소리를 보내 버릴것 같은 음악대장의 미친 고음!!! 그와 함께 청중들도 우주로 날아갈듯한 착각에 빠진듯 싶다.


 

평가

 

MBC CG 안드로메다로 날려버리는구나!!! ㅋㅋㅋㅋㅋㅋ

이윤석의 고백!!! 이..이해가 된다. ㅋㅋㅋ 아..안돼...정체성을 지키자.ㅋㅋㅋ

결언

어김없이 우리의 기대치는 200% 채워주는 음악대장! 그의 한계는 어디까지 일까? 어떻게 들으면 들을수록 지겨워지는게 아니라 기대하게 만드는 것일까? 언제나 겸손한 태도로, 그렇다고 해서 굽신거리는게 아니라 자신감 있게 자신의 노래를 하는 음악대장! 8연속 가왕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의 노래도 기대한다. 뜬금없지만 국카스텐의 하현우씨도 축하해요 ㅋㅋㅋ


다음편↓

2016/06/05 - [문화/예능] - 복면가왕: 음악대장 시리즈(10)- 백만송이 장미

 

모든이에게 부가 넘칠지어다. 아멘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