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능

무한도전:웨딩싱어즈2 - 결혼은 좋은 짝을 만나는게 아니라 좋은짝이 되어주는 거다

by 올이즈웰 2016. 5. 23.
반응형

무한도전:웨딩싱어즈2 - 결혼은 좋은 짝을 만나는게 아니라 좋은짝이 되어주는 거다

E481.160521.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이전편↓

2016/05/17 - [문화/예능] - 무한도전:웨딩싱어즈 - 결혼이나 할까? 우쥬메리미?




 

모든글의 사진은 클릭하면 더 크게 볼 수 있다.

지난 주까지 1위였던 웨딩보이즈를 누르고 1위에 등극하는 유재석팀



이적이 나온김에 걱정말아요 그대를 부르려고 하는데 기타가 없어서 장범준의 기타를 빌려가자 이를 말리는 박명수 ㅋㅋ



응답하라 1988(응팔)에서 크게 히트한 이적의 걱정말요 그대



유재석이 정준하에게 무언가를 물어보려 하는데 정준하가 느리게 움직여서 말할 기회를 잃어버리자 미리 준비하는 박명수 ㅋㅋ

그리고 예능에서 보기 힘든 명언이 나왔다.

"결혼은 좋은 짝을 만나는게 아니라 좋은짝이 되어주는 거다"

박명수 옹의 말씀


마지막으로 부부 파워를 보여준 하하별 축하드림 팀

당당히 1위를 거머쥐었다.!!!


개인 스케줄로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비스트의 윤두준

화상통화로 하트를 날리고 있다.


제자의 요청으로 선생님의 결혼식에 몰래 축가를 부르러 잠입한 웨딩보이즈

그들이 등장에 결혼 당사자 뿐만 아니라 하색들도 다들 놀랐다.


축하드림 팀 역시 박스속에 실려서 ㅋㅋㅋ몰래 잠임 성공!!

그리고 깜짝 축가쇼!!

신부는 너무 놀래서 손까지 떨었다.

일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에 멋진 이벤트를 선사하였다.


개인적으로 이번회에서 웨딩싱어즈가 이번회에서 끝나기를 바랐다. 너무 길게 끄는것이 아닌가 싶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나의 바람과는 달리 하하별팀까지만 보이고 다른팀은 다음주에 방영한다. 

이 방송을 놓치신 분은 다시보기로 시청하길 바란다.

다음편↓

2016/05/29 - [문화/예능] - 무한도전 웨딩싱어즈3(482회)-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팀 그리고 무도전체 출격



모든글의 사진은 클릭하면 더 크게 볼 수 있다.

모든이에게 부가 넘칠지어다. 아멘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