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능

비정상회담 (98회-정우성편)- 정우성 얼굴은 비정상

by 올이즈웰 2016. 5. 18.
반응형

비정상회담 (98회-정우성편)- 정우성 얼굴은 비정상

 

잘 생겼다는 말이 지겨울 정도로 많이 들었을 법한 정우성!

지극히 누구보다 정상일것 같은 그가 전현문, 유세윤, 성시경이 진행하는 비정상회담에 나왔다!

 

사랑합니다

 

이번회에 등장하는 한국대표는?

일명 옆사람 오징어 메이커

정우성

유엔(UN) 난민기구 친선대사로 활동 중인 정우성

더킹이라는 영화를 촬영중인데 상대 배우가 무려 조인성

한국에서 내노라 하는 대표 미남배우 두명이 한 영화에 출연하는 것이다

이에 관해 전현무는 남자들은 봐서는 안되는 영화라고 홍보(?)해 주었다.ㅎㅎ

 

소문난 셀카바보 또는 셀고 셀카고자라 불리우는 정우성

하지만, 혼자 얼짱 각도로 찍는게 남사스러워서 대충 찍기 때문이란다.

얼짱 각도로 찍으니까 전현무가 자신이 잘생긴줄 아는것 같다고 하니까

처음에는 아니다라고 하다가 안다고 버럭하는 모습 ㅎㅎㅎ

 

한때 JTBC 뉴스룸에 나와서 화제가 되었던 정우성

뉴스룸에 나온거 자체가 화제였지만

진행자인 손석희에게 잘생기셨다고 해서 손석희를 얼음으로 만든게 화제가 되었다

 

난민를 회담의 주제로 가져온 정우성

유엔난민친선대사 11명중 한명이라고 해서 아이오아이(ioi)냐고 농담하는 중

유엔난민친선대사 중 리더격은 안젤리나졸리라고 한다.

 

주제가 주제인 만큼 분위가 많이 무겁자 녹화분위기가 원래 이러냐고 넌지시 묻는 정우성 ㅎㅎ

 

너무 당연하게도 정상(?)으로 판정받는 정우성

마지막에 항상 전현무가 하던 엔딩송을 전현무의 부탁으로 열심히 하는 정우성

이 방송을 놓친 분들은 다시보기로~

 

모든이에게 부가 넘칠지어다. 아멘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