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능

무한도전:웨딩싱어즈 - 결혼이나 할까? 우쥬메리미?

by 올이즈웰 2016. 5. 17.
반응형

무한도전1:웨딩싱어즈 - 결혼이나 할까? 우쥬메리미?

 

E480.160514.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중간점검무한도전: 웨딩싱어즈

 

무한도전에서 이번에 웨딩싱어즈를 기획하였다.

간단히 말하면 무한도전 멤버가 각각 다른 연예인과 팀을 만들어 추첨을 통하여 당첨된 커플의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가를 불러주는 것이다.

이번회는 그 축가를 불러주는 중간점검을 하는 회이다.

 

박명수와 짝은 이룬 장범준, 박명수가 자신에게 곡을 줄 생각이 없냐고 물으니까 아주 쿨하게 대답, 사이다 남자다.

 

하하는 자신의 아내인 별과 함께 듀엣 결정, 이번화에서는 처음에 티격대는것으로 시작했다.

 

유재석은 김희애와 팀을 이루었는데 뭔가 아쉬운 감이 있는지, 이적을 영입하였다. 그러면서 이적을 소개하는데 자신의 음악노예라고 말하여 웃음을 안겨주었다.

 

축가에 아파트가 어울리냐는 물음에 결혼해서 아파트 한채 장만하라는 큰 뜻(?)이 있다는 김희애ㅎㅎㅎ

 

이준, 정용화, 윤두준, 황광희 음....할말이 없다. ㅋㅋ

 

개인적으로 많은 기대를 가졌던 정준하 팀: 정준하, 정성화, 정상훈

 

3명만의 화음도 좋았지만 성화의 동기들과 함께 하여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자!~ 그디어 중간점검 시간!!!!

축가는 다섯커플에게만!!!

 

정준하 팀이 안무를 선 보이려고 하자 급하게 막는 유재석 웃음을 주었다.

 

그와 반대로 김희애가 안무를 선보이려 하자 일어나서 항의를 하려는 정준하팀! 하지만 김희애가 가서 불만있냐고 하자 급하게 말을 바꾸는 정준하

"일어나서 보려고 그런 겁니다."ㅋㅋㅋㅋ

 

하하의 아내인 별이 노래를 부르는데 정용화가 자신도 모르게 화음을 넣어서 이상한 분위가가 생성됨

하하의 리얼한 표정!!!

 

예비 부부 100쌍과 함께 중간 경연 진행 세트장은 어디서 많이 본듯 하였는데 역시나 듀엣가요제 무대를 빌렸다.

 

각 팀명이 결정되었다.

 

중간평가가 중요한 것은 순위별로 상품을 고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회는 정준하, 박명수, 황광희 팀만 보여줬고 현재까지는 광희팀의 웨딩보이즈가 1위인 상태다

 

별 활약을 못 했던 황광희가 하나 터뜨렸던 한마디!

"우쥬메리미?"

 

무한도전을 놓쳤다면, 다시보기를 통하여 ~

모든 예비 부부에게 은혜와 부가 넘치길 바란다.

다음편↓

2016/05/23 - [문화/예능] - 무한도전:웨딩싱어즈2 - 결혼은 좋은 짝을 만나는게 아니라 좋은짝이 되어주는 거다

 

모든이에게 부가 넘칠지어다. 아멘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