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음악

인생의 해답은 사랑 '바람의 노래' 한동근 최효인(듀엣가요제)

by 올이즈웰 2016. 10. 4.
반응형

'바람의 노래' 한동근 최효인(듀엣가요제)

저번에 받은 충격의 여파가 커서(널사랑하지않아 클릭) 이번에도 듀엣가요제를 보게 되었습니다. 두근대는 마음을 가다듬고 청력을 기우려서 두사람이 이루어내는 멋진 화음을 듣고자 했습니다. 한마디로 '역시나' 였습니다. 선곡도 너무 좋았고 편곡도 너무 좋았고 가장 좋은건 두 사람의 열정이 담긴 목소리 였습니다. 한동안은 이 노래에 푹 빠져 있을것 같습니다. 인생의 해답은 '사랑'이다. 이라는 말에 동의하면서 노래를 감상해 볼까요~


▶ '바람의 노래' 한동근 최효인 노래듣기


▶ '바람의 노래' 한동근 최효인 가사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 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글을 읽은 모든이에게 가 넘치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