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음악

[신나는노래]홍진영 사랑의배터리 노래듣기 및 가사

by 올이즈웰 2016. 10. 1.
반응형

홍진영 사랑의배터리

가요와 예능에 종횡무진 활발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홍진영! 그녀의 가장 유명한 곡이라고 한다면 '사랑의 배터리'가 있겠네요. 저는 이곡의 제목을 들었을때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게리채프먼의 '사랑의 5가지 언어'라는 책이 생각났어요. 잠시 책 내용을 이야기 하자면 인간은 서로 다른 사랑의 언어를 가지고 있고 그 사랑의 탱크가 바닥이 날때 '이혼'이라는 마지막 카드를 들게 되므로 서로의 사랑의 언어를 알고 사랑의 탱크를 채워 놓아야 한다는 것이였어요. 사랑의 배터리라는 곡은 배터리라는 널리 알려지는 개념을 사랑과 결합시켜 쉽게 사랑을 속삭이는 좋은 노래라는 생각이 듭니다. 함께 감상해 볼까요~^^


▶ 홍진영 사랑의배터리 노래듣기

 홍진영 사랑의배터리 가사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얼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몸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나만을 위해 줄 당신이 바로 내겐 짱이랍니다

한번 더 나를 안아주세요
가슴이 터지도록 안아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당신이 필요해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사랑을 가득 넣어주세요
가슴에 넘치도록 넣어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나 지금 외로워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아무리 힘든 날에도
당신만 있다면
힘들지 않아 나는 슬프지 않아
당신 곁이라면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사랑의 배터리


글을 읽은 모든이에게 가 넘치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