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능

무한도전 웨딩싱어즈3(482회)-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팀 그리고 무도전체 출격

by 올이즈웰 2016. 5. 29.
반응형

무한도전 웨딩싱어즈3 -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팀 그리고 무도전체 출격

 

무한도전.482회.20160528.

 

무한도전에서 웨딩싱어즈를 기획하고 그디어 마지막을 향해 간다. 처음에 기획했을때 한편으로 끝날 줄 알았는데 3주나 같은 주제로 방영하여 다소 너무 길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

혹시 앞의 내용을 놓쳤다면 이 전에 쓴 포스트를 한번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2016/05/17 - [문화/예능] - 무한도전:웨딩싱어즈 - 결혼이나 할까? 우쥬메리미?

 

2016/05/23 - [문화/예능] - 무한도전:웨딩싱어즈2 - 결혼은 좋은 짝을 만나는게 아니라 좋은짝이 되어주는 거다

 

 


 

 

유재석은 축가를 부르러 가기전 신랑을 먼저 만났다. 하지만 신랑을 놀래켜주기 위해서 택배 기사로 위장하고 갔다. 카메라를 보고 놀라는 듯한 메소드 연기를 선보이는 유재석!

예상대로 신랑 되시는 분은 많이 놀라셨는지 얼굴에 묻어나 있다.

이적은 스케줄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고 김흥국에 의해 탄생된 프로 불참러 조세호를 불렀다. 조세호는 자신의 부모님 결혼식도 안갔다고 한다. 아무리 세상이 각박하고 인정없는 사회라고 하지만 자신의 부모님 결혼식도 안간다는 것은 개인적으로 너무 이해가 되지 않는다. 그러나 모두에게 개인의 사정이 있는것이니까 패스~~~

충남 예산으로 떠나는 장범준과 박명순 장앤박!

몰래 잠입하기 위해서 농부로 변장하고 가는 도중 운동기구에 맞춰서

노래하는데!!!

대박스러운 병맛!!!

사랑스러운 장면이다.

다른글에도 밝혔지만 난 병맛스러운 개그를 사랑한다.ㅋㅋㅋ

원주로 떠나는 정준하 트리오!

결혼식에 몰래 들어가서 깜짝쇼를 펼치는 유재석과 김희애

그리고 이어서 들어와서 흥을 돋우는 조세호

신랑의 축가가 끝나고 축가 순서를 모두 끝내려고 하자,

불현듯 호통을 치며 나타나는 장앤박

박명수는 장범준을 여수밤바다와 벚꽃엔딩 두곡으로 평생 먹고 살고 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하였다.ㅋㅋㅋㅋㅋ

정트리오는 4시간전에 도착하여 리허설을 하고 축가에 만전을 기했다. 실전에서도 멋드러지게 축가를 신혼부부에게 선사하였다.

 

무도에서 재미있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멤버끼리 치고박고 알콩달콩 하는 것이다. 각팀이 축가가 끝나고 모인 자리에서 박명수는 MBC가 자신을 위해서 헬기를 동원해 주었다고 자랑하였다. 이게 바로 스타의 삶이라고 ㅋㅋㅋㅋ

하지만, 현실은 게스트 하면에 바로 2인자 자리에서 밀려서 패널로 급 하강하는 박명수!

유재석이나 정준하와 주고 받는것이 재미있는 박명수 굿!

마지막 사연 당사자에게는 무도팀 전체가 함께 가기로 결정되었고 축가곡으로 이적의 다행이다를 하기로 하였다. 이에 서로 부르기 시작하고 유재석은 이적 특유의 꺾임이 있는 부분을 불렀는데 딸꾹질 창법이라고 웃음을 주었다.

서로 자신들이 이 파트를 하겠다고 옥신각신하자 결국 이적 선생님 앞에서 오디션을 보기로 했다. 가사중 처져있다는 말이 있는데 이 부분은 유재석이 딱이라고 유재석의 심기를 건드리는 정준하! 심지어 손의 위치까지 잡아준다.ㅋㅋㅋㅋ

유재석씨 한번쯤 공개해 주시면 안될까요?ㅋㅋㅋ

자 이제 오디션 시작!

박명수의 시작과 함께 하하의 목 공격 그대로 목이 막혀서 실격 ㅋㅋㅋㅋ

이어진 하하의 노래 시작과 동시에 유재석의 물공격 ㅋㅋㅋㅋ

정준하 차례!

그냥 넘어갈리가 없다.

베개가 날아들고 밀착 취재가 들어갔다.

심장 약하신 분이나 임산부는 패스해야 할 장면이 잡히고 말았다.ㅋㅋㅋ

KTX  기차로 대구로 출발하는 웨딩싱어즈

특히하게 자는 박명수에게 온갖 시추에이션을 붙이는 무도 친구들 ㅋㅋ

 

몰래 잠임 성공!

깜짝 놀래주기 성공!

축가 성공!

선물 전해주기 성공!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여서 의미가 있었다. 여기 나오신 신혼부부 뿐 아니라 이땅의 모든 신혼부부들이 출발을 멋지게 해서 이 땅에서 사는 동안에 동반자와 서로 돕는 배필로서 즐겁게 살았으면 좋겠다.

 

모든이에게 부가 넘칠지어다. 아멘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