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음악

[신나는노래]오승근 내 나이가 어때서 노래듣기 및 가사

by 올이즈웰 2016. 9. 1.
반응형

오승근의 내나이가 어때서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이 알려진 노래이다. 이 노래를 비트가 빠르기 때문에 신나는 노래라고 분류했지만 가사만 보자면 약간은 생각해 보게 만들고 힘이 나게 만드는 노래인것 같다. 사람은 공통적으로 세월을 비껴가지 못하고 나이를 먹는데 나이에 대한 편견도 심한것 같다. 하지만 나이에 상관없이 사랑은 언제나 가능하다. 타인의 사랑을 비웃거나 힐난하는건 정말 오지랖이 넓은 것 같다.

출처-유튜브


오승근 내 나이가 어때서 노래듣기

오승근 내 나이가 어때서 가사


야 야 야 내나이가 어때서
사랑의 나이가 있나요
마음은 하나요 느낌도 하나요
그대만이 정말 내 사랑인데
눈물이 나네요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어느날 우연히 거울속에 비춰진
내 모습을 바라보면서 세월아 비켜라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내나이가 어때서
사랑의 나이가 있나요
마음은 하나요 느낌도 하나요
그대만이 정말 내 사랑인데
눈물이 나네요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어느날 우연히 거울속에 비춰진
내 모습을 바라보면서 세월아 비켜라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글을 읽은 모든이에게 가 넘치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